비립종, 한관종

비립종, 한관종

비립종

비립종은 피부 표면에 보이는 작은 각질 주머니를 의미하며, 흰색의 얕고 좁쌀 같은 흰 알갱이처럼 보여집니다. 나이에 상관없이 특별한 원인 없이 자연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화상, 피부 치료 후 스테로이드 연고의 오랜 사용, 특정 화장품의 사용으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비립종 치료법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으로 보다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일상생활에 큰 무리가 없는 시술 방식으로 치료합니다. 치료 후 흉터가 없어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한관종

한관종이란 에크린샘이라는 땀샘의 양성 종양을 의미합니다. 주로 40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며 눈꺼풀, 눈 밑, 이마 등에 나타납니다. 살색 혹은 홍갈색의 좁쌀만한 납작한 덩어리로 보여집니다. 개인별로 다양한 한관종의 형태와 피부타입을 고려한 치료를 합니다. 단 한 번의 치료로도 병변이 호전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정확하게 치료합니다.

한관종 치료법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으로 보다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한관종의 우둘두둘한 표면을 필링하는 레이저, 깊은 한관종 조직을 제거하는 핀홀법을 시행하는 레이저, 피부표면을 개선하는 세 가지 레이저의 복합 치료로 피부가 매끈해지는
효과를 최대화합니다.

에버의 피부 클리닉

피부과 전문의 1:1 상담, 1:1 상담을 통해 피부타입을 파악 후 개개인에게 적합한 시술법으로 치료합니다. 회복기간 NO! 적절한 강도의 레이저 사용으로 치료 후에도 흉터가 거의 남지 않습니다.

질문을 남기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동의 자세히보기 SNS 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