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축함을 떠나 종일 뽀송하게, 다한증보톡스다한증은 땀이 많이 나서 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질환으로, 보톡스를 이용한 다한증 치료는 다른 약물 치료나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매우 간단하고 특별한 부작용이 없어 많이 사용되는 치료법입니다. 땀샘의 신경전달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억제하여 땀의 분비를 막아줍니다. 겨드랑이에 가장 흔히 시술하며 그 외에 손바닥, 발바닥이나 얼굴, 두피에도 시술 가능합니다.
다한증보톡스
에버는 피부과 전문의가 매우 가는 침이 달린 주사기로 면적에 따라 10-50포인트로 나누어 얕게 주사함으로써 보다 세심하게 다한증을 치료합니다. 또 이중 마취 시스템으로 시술 시 느껴질 수 있는 통증을 현저히 감소시켜 편안하게 시술해드립니다.
다한증보톡스
에버의 다한증 치료 기간 및 간격은 체계적입니다.시술 시간은 마취 포함 50분정도 입니다. 한번 시술 받으면 효과는 6개월 정도 지속되는데, 대개 1년에 한번 시술 받으면 됩니다. 대부분의 다한증 환자들이 여름철에 증상이 심해지고 겨울에는 심하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매년 봄에 보톡스를 맞았다고 생각했을 때 그 해 가을 즈음 다시 증상이 재발하더라도 이미 다한증이 심하지 않은 계절이 되므로 치료 없이 겨울을 날 수 있습니다. 이듬해 봄에 다시 치료 받으시면 됩니다.